티스토리 뷰
@ 많이 공유해주세요 @명절 스트레스 탈출 영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극한의 코미디 영화 30일! 강하늘, 정소민 주연으로 들어갈 때부터 웃고 나오면서도 웃는 배꼽 잡는 영화입니다. 극한직업을 보는 내내, 보고 나서도 많이 웃었는데요. 딱 그런 영화입니다. 저도 추석 직전 스트레스를 갑자기 받아서 이번 추석 기분이 굉장히 우울했었는데, 완전 타파!
영화 30일 줄거리
2023. 10. 3. 개봉, 강하늘, 정소민의 두 번째 만남! 이 둘은 스물 이후로 두 번째 만남인데요. 둘의 환상적인 발광 케미가 돋보입니다. 지성과 외모 그리고 찌질함까지 갖춘 '정열'(강하늘)과 능력과 커리어 그리고 똘기까지 갖춘 '나라'(정소민)의 부부이야기입니다.
정열과 나라는 영화 같은 사랑을 합니다. 그러나 정열의 찌질함과 나라의 똘기를 서로 견디지 못해 이혼하기로 결정하죠. 하지만 이별을 앞둔 D-30! 이혼을 앞둔 정열과 나라가 차를 타고 오면서 서로 다투다가 교통사고를 냅니다. 그리고 서로 기억을 잃죠. 의사 선생님은 이 둘에게 기억이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제시하는데요. 기억이 돌아올 때까지 함께 지내면서 서로에게 자극을 주라는 것이죠.
기억이 돌아올 때까지만 이 둘은 함께 살기로 합니다. 꼭 들어가는 한 가지! 정열은 기억을 잃고 나서도 나라에게 반했다는 겁니다. 마찬가지로 나라도 자신의 일에 열심인 정열에게 마음을 빼앗기죠. 그러다 누군가의 기억이 돌아오게 됩니다. 이미 둘은 사랑에 빠져버린 상태예요. 30일은 해피엔딩으로 끝납니다. 인생살이 똑같습니다. 사랑하고 이별하고 사랑하고.. 보는 내내 배꼽 잡고 웃었어요. 발광 커플, 발광 코미디 영화, 30일! 추석연휴 6일 스트레스를 30일로 날려버리세요.
30일 예매 바로가기, 평가, 후기
※ 관람객 평점 : 8.72
※ 후기 : 돈 아까운 영화, 뻔한 영화인데 재미있음, 매 순간 웃긴다, 작정하고 웃긴다, 뻔하지만 뻔하지 않는 이야기, 기억도 날리고 로맨스도 날리고 웃음만 남긴 영화, 극한직업만큼 재미있는 영화, 오래간만에 영화관에서 다 같이 쉴 새 없이 웃었어요, 두 시간 내내 웃기만 했어요!, 한 번 더 예매해서 보고 싶은 영화는 처음인 것 같아요, 내 인생에서 한 손에 꼽을 코미디 영화, 기분 좋게 웃고 나올 수 있는 영화! 명절엔 이런 영화를 봐야 합니다 여러분, 계속 빵빵 터지네요! 뻔하지 않은 전개와 대사라 신선해요.
10.4. 현재 크리에이터 2위, 천박사 3위이네요. 천박사가 좀 밀리는 느낌입니다. 역시 입소문이 강한 영화, 아니 즐겁게 웃음을 주는 영화가 필요한 시기인가요? 입소문 영화 30일 실시간 예매 1위로 달리고 있네요. 제가 봤던 영화가 1위 하고 있으니 좋네요.
영화 개봉 전 10월 2일 입소문을 통해 전달되면서 강동원 주연의 천박사를 눌러버렸습니다. 그만큼 재미 보장을 증명하는 것이죠. 약 먹지 말고 가서 보세요. 약 보다 효과 몇 배로 좋습니다.